[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SBS 수목‘딴따라’(극본 유영아, 연출 홍성창, 이광영, 제작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에 연기자 박신혜가 특급 카메오로 출격한다.

드라마스페셜 ‘딴따라’ 오는 27일 3회 방송분에서는 SBS 새월화극 ‘닥터스’출연을 확정지은 박신혜가 극중 여민주(채정안 분)의 회사후배 박대리로 깜짝 출연해 즐거움을 선사하게 된다.

그녀가 ‘딴따라’에 출연하게 된 사연은 이랬다. 박신혜는 지난 2009년 SBS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 출연해 ‘딴따라’의 홍성창감독과 인연을 맺었고, 유영아 작가와는 2012년 관객수 1,300만명에 이르는 영화 ‘7번방의 선물’로 만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극중 하늘역인 강민혁과는 2013년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같이 연기 호흡을 맞췄고, 채정안과는 연예계의 절친답게 ‘썸남썸녀’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에서 친밀한 우정을 드러냈다.

이처럼 박신혜는 감독과 작가, 그리고 연기자들과의 깊은 인연 때문에 지난 4월 중순 커피차와 츄러스 등 간식이 담긴 간식차를 이끌고는 ‘딴따라’촬영이 진행된 일산제작센터를 찾았던 것이다. 특히, ‘구 꽃미남 밴드 ’A.N.JELL‘이 신 꽃미남 밴드 ’딴따라‘를 응원합니다. A.N.JELL 고미남’라는 현수막은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이어 홍성창감독, 그리고 채정안과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포함해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던 박신혜는 홍감독으로부터 “오랜만에 왔는데, 출연해야지?”라는 말에 흔쾌히 “좋아요”라고 대답한 것. 그리고는 어느덧 박대리가 된 그녀는 극중 망고엔터테인먼트 사무실에 간식을 들고 찾아가 신석호역 지성과 하늘역 강민혁, 그리고 여민주역 채정안, 장만식역 정만식, 카일역 공명, 나연수역 이태선과 함께 즉석 연기를 펼쳐보였던 것이다.

화기애애하게 마무리된 촬영직후 그녀는 홍감독으로부터 “역시 박신혜”라는 칭찬을 받았고, 이에 그녀는 미소와 함께 감사함을 전한 뒤 강민혁을 향해서는 자신이 출연할 드라마 ‘닥터스’에 카메오 출연할 것을 제안하는 센스를 발휘하기도 했다.

SBS드라마 관계자는 “박신혜씨가 간식을 들고 찾아온다는 소식이 들렸을 때부터 촬영장은 한껏 들떠 있었는데, 그녀가 등장하자 너나할 것 없이 모두 반가워했다”라며 “무엇보다도 홍감독의 카메오 제안에 프로답게 대본에도 없는 즉석연기를 펼친 그녀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처럼 박신혜의 깜짝 카메오출연으로 더욱 관심이 모아진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신석호(지성 분)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려간다. 드라마는 영화 ‘7번방의 선물’의 유영아 작가와 ‘미남이시네요’를 연출한 홍성창감독, 그리고 ‘퍽’의 이광영감독이 의기투합했다. 드라마는 방송시간 내내 실시간 검색어 상위를 유지하며 상반기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사진:SBS '딴따라')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