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캐주얼 브랜드 티비제이(가 올해 출시한 제품 판매율을 분석한 결과 핑크 컬러 제품이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핑크 컬러 제품은 성별의 경계가 무너진 젠더리스룩 트렌드의 영향으로 남녀 공용 제품과 남성용 제품에서 더욱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TBJ가 올 2월 핑크, 블루, 옐로우 등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한 ‘폴링 스웻셔츠’ 중 핑크 컬러가 단독 완판을 기록해 리오더를 진행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 반응을 바탕으로 3월말 출시한 ‘5부 소매 스웻셔츠’의 핑크 컬러 제작 비중을 2배 이상 확대 진행하였으며, 현재까지 75% 넘게 판매 되는 등 핑크 컬러의 인기 힘을 싣고 있다.

또한 올 3월 출시한 ‘남성 7부 코튼 리넨 셔츠’는 출시된 지 한달 만에 핑크 컬러 제품이 40% 이상 판매되었다. 흡습성과 통기성이 좋은 리넨 소재 특성상 여름에도 판매가 지속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어 현재 핑크 컬러 추가 리오더에 돌입했다.

TBJ 관계자는 “은은한 파스텔 느낌의 연한 핑크 ‘로즈 쿼츠’는 패셔너블한 남성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스타일에 생기를 더할 뿐 아니라 과하지 않은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기 좋아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블루, 베이지, 블랙 컬러 등의 어떠한 팬츠와도 코디하기 좋아 올 봄여름 컬러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