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그룹 에이프릴이 오는 27일 두 번째 미니앨범 ‘Spring(스프링)’으로 컴백하는 가운데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화제다.

21일 소속사 DSP미디어를 통해 공개된 에이프릴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ring(스프링)’의 트랙리스트를 보면, 타이틀 곡 ‘팅커벨’뿐만 아니라 ‘Wake up’, 내 미래의 남자친구에게라는 부제를 가진 ‘M.F.B.F’, ‘눈을 뜨면’, ‘Jelly’, 마지막으로 ‘팅커벨’의 인스트 버전을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되어 눈길을 끈다.

관계자에 따르면 “에이프릴의 새 앨범은 데뷔 앨범 ‘Dreaming(드리밍)’의 첫 번째 동화 후속으로 동화적인 요소가 가미된 다양한 시도가 눈에 띄는 앨범이다. 봄에 어울리는 싱그러운 멜로디와 에이프릴 멤버들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봄 날의 나른함을 날려버릴 수 있는 음악이 탄생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기존에 에이프릴이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음악과 퍼포먼스도 준비하는 등 한 층 성장한 에이프릴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번 앨범에 참여한 작곡, 작사가로는 VOS 멤버 최현준이 속해 있는 e.one, 모노트리(Mono Tree)의 G-high 이주형, 지그재그 노트(ZigZag Note), SEION(세이온) 등 수 많은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하며 인기 곡들을 만든 환상의 드림팀이 모여 에이프릴의 두 번째 앨범을 완성해 기대감을 높였다.  

에이프릴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ring(스프링)’은 오는 27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후8시에는 네이버 V앱을 생중계 될 예정이다. (사진:DSP미디어)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