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케빈이 솔로곡 ‘컬렉션(Collection)’을 오늘 21일 정오 깜짝 공개한다.

21일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제국의아이들 유닛 ‘제아제이(ZE:A J)’의 멤버 케빈, 희철, 동준이 데뷔 후 국내에서 처음으로 솔로 음원을 공개한다. 그 첫 주자는 케빈”이라고 밝혔다.

케빈에 이어 희철의 ‘퍼스트 러브(First Love)’, 동준의 ‘힐링(Healing)’은 오는 26일, 5월 3일 정오 각각 공개될 예정으로 알려져 솔로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하민우, 김태헌의 군 입대로 인해 3인 체제로 팀을 재정비한 제국의아이들 유닛 ‘제아제이’는 지난 20일 일본 앨범 ‘저스트 투나잇(Just Tonight)’을 발매했다. 이어 이번 앨범에 수록된 솔로곡을 한국어 버전으로 따로 준비했으며 항상 함께해주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케빈의 솔로곡 ‘컬렉션’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으로 팝스러운 멜로디와 세련된 편곡의 매혹적인 댄스곡이다.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그녀를 소유하기 위한 내용을 담은 곡으로 한층 더 깊어진 케빈의 보이스를 만나볼 수 있다.

케빈은 “데뷔 후 처음으로 공개한 솔로곡인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조심스럽지만 한편으로 그동안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작은 선물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계속해서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는 케빈이 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케빈은 솔로곡 ‘컬렉션’은 오늘 21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오전 11시 50분 네이버 V앱을 통해 솔로곡 관련하여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스타제국)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