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영어뮤지컬<구름빵>이 올 5월 4일부터 5월 22일까지 성동구에 위치한 성수아트홀에서 약 3주간 진행된다.

2009년 초연이래 현재까지 어린이들의 꾸준한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어린이 대표 뮤지컬<구름빵> 시리즈 중 하나로 알려진 영어뮤지컬<구름빵>은 풍부한 감성과 상상력을 영어로 표현한 어린이 뮤지컬이다.

뮤지컬<구름빵>은 동요콘서트 구름빵, 픽처플레이구름빵, 영어뮤지컬 구름빵, 주크박스플라잉구름빵 이렇게 총 4가지의 시리즈로 어린이 관객들을 만나고 있으며, 현재는 대학로 예술극장 나무와 물에서 동요콘서트<구름빵>이 오픈런으로 관객과 만나고 있는 중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들이 풍성한 가운데 영어뮤지컬<구름빵>은 영어로 구성이 되어 교육적인 면에서 부모 관객들의 선호도가 특히 높은 공연이다.

현재 관람연령대의 아이들이 다니고 있는 유치원에서 배우고 있는 영어동요 가운데 쉽고 재미있는 ‘Twinkle, Twinkle Little Star', 'Bingo', 'Sing a Rainbow' 등을 포함한 12곡을 엄선하였으며, 대본은 영어교육전문간의 꼼꼼한 검수를 통하여 완성된 우수한 공연으로 알려져 왔다.

귀에 익숙한 영어동요들을 듣고 따라 부르기만 해도 아이의 영어 감각이 향상됨은 물론이거니와 각 노래에 맞춘 안무들은 아이들이 따라하기 쉬운 동작들도 구성되어 더욱 더 재미를 느끼기에

충분하며 아이와 함께 부모 역시 즐거움을 느끼고 흥겨움이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따뜻한 봄을 맞아 오랜만의 외출을 하는 영어뮤지컬<구름빵>은 가족과 함께 관람해도 부담이 없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우선 봄맞이 할인으로 4월 17일까지 예매시 전기간 40% 할인, 4인 가족과 5인 가족이 함께 할인 받을 수 있는 뭉치면 할인과 조부모와 함께 관람시 조부모 1인 1만원 관람이 있으며, 성동구에 위치한 공연장에서 진행되어 성동구 지역주민 특별할인과 두번째 생일을 맞이한 아이를 위한 두돌기념할인 등 이색 할인으로 재미와 할인의 기쁨 두 가지를 느낄 수 있다.

재미와 유익함을 아우르는 영어뮤지컬<구름빵>은 인터파크, 예스24, 옥션 예매처에서 예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