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극본 이향희/연출 이정섭, 이은진/제작 SM C&C)에서 무모해서 더 감동적인 박신양식 반격이 시작된다.

오늘 19일 방송될 ‘동네변호사 조들호’ 8회에서는 본격적인 재판이 시작되는 가운데 조들호(박신양 분)가 그이기에 가능하고 그만이 할 수 있는 특별한 작전을 수행할 것을 예고했다. 이는 재판을 유리한 방향으로 이끌어가기 위함으로 무엇보다 그의 행동 하나하나가 큰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조들호는 일일 그림 선생님에 이어 일일 셰프로 변신해 거대한 일을 꾸미고 있음을 짐작케 하고 있다. 앞서 어제(18일) 방송에서는 사건의 진상을 파악하기 위해 전초전을 펼쳤다면 오늘 방송에서는 더욱 적극적인 자세를 취해 통쾌함과 감동을 동시에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조들호의 반격은 법정에서도 계속 될 것으로 관심을 높이고 있다. 그는 공격적인 태세로 변론을 하는 신지욱(류수영 분)에 맞서 촌철살인의 변론으로 법정 안에 있는 사람들의 가슴을 울린다고 해 본방송을 더욱 기다리게 만들고 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한 관계자는 “조들호의 행동들은 하나하나가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번 사건을 해결하기 위한 그의 고군분투가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할테니 본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어제 방송에서 조들호는 딸 조수빈(허정은 분)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식사자리에 도착했지만 이은조(강소라 분)의 다급한 SOS에 결국 발걸음을 돌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박신양표 사이다를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오늘 19일 밤 10시에 8회가 방송된다. (사진:SM C&C)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