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키즈 셀렉샵 토박스코리아가 8일부터 24일까지 토박스 모델콘테스트 시즌3를 개최한다.

키즈 매거진 아망(AMANG)과 함께하는 이번 모델 콘테스트는 5월 어린이날을 기념해 토박스를 대표하는 신발들과 함께 키즈모델을 선발할 계획이다.

먼저 토박스의 대표적인 브랜드 씨엔타(CIENTA)는 신발마다 고유의 향을 지닌 스페인의 스니커즈 브랜드로 Cotton, Wool, Rubber등의 천연 소재를 사용한 에코슈즈로 유명하다. 또한 브라질의 젤리슈즈 브랜드 미니멜리사(mini melissa)는 특허 받은 Melflex소재에 과일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전세계 수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2016년 새롭게 론칭한 미국의 롤러슈즈 브랜드 힐리스(Heelys)는 신발의 양쪽 밑창에 롤러가 달려있어 바퀴의 탈부착에 따라 워킹슈즈와 롤러슈즈로 2가지 타입으로 즐길 수 있다.

토박스(TOEBOX)와 키즈 매거진 아망이 함께하는 키즈 모델 콘테스트의 선발기준은 이벤트 공유 미션과 함께 토박스의 다양한 신발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멋지게 소화할 수 있는 지원자를 선발할 계획이며 최종 심사를 통해 5명에게 키즈매거진 아망 6월호 화보촬영의 기회와 토박스 온라인 적립금 30만원을, 서포터즈상 5명에게는 6개월간 월 1회 토박스 제품을, 인기상 2명에게는 토박스 온라인 적립금 20만원씩을 각각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도 토박스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토박스 온라인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하는데 키즈 모델 컨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방법은 토박스 홈페이지(www.toebox.co.kr)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oebox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