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XIAOMI ROAD FC 030 대회가 다가올수록 선수만큼이나 대회 준비로 바빠지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ROAD FC (로드FC)의 라운드걸로 활약하는 로드걸들이다. ‘로드걸’ 임지우는 대회 준비에 마무리 단계인 상태다.

이번 대회는 지난해 12월 로드걸 선발대회 우승한 임지우가 로드걸로 참가하는 네 번째 대회다. 자신의 데뷔 무대가 열린 중국에서 개최되는 대회고, 닷새 앞으로 다가왔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도 몸매 관리에 열중하고 있다. 또한 로드걸은 수많은 관중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개성 있는 라운딩을 보여줘야 한다. 꾸준한 운동과 항상 긴장을 늦추지 않는 것도 필수인 이유다.

로드걸 임지우는 늘씬한 몸매를 뽐내는 사진과 함께 근황을 전해왔다. 임지우는 몸에 밀착되는 운동복 차림으로 필라테스와 스트레칭을 하고 있다.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는 그녀의 평소 몸매 관리 비법을 엿볼 수 있는 장면이다.

임지우는 “일을 하면 할수록 나도 모르던 끼가 꿈틀대는 것을 느낀다. 배우고 싶은 것도 많고, 욕심도 생겼다.”라며 로드걸로 활동하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임지우는 언제나 로드걸 활동을 우선순위 1순위에 둘만큼 로드걸 역할에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다. 이번 대회에도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매 대회마다 색다른 모습으로 남성팬들의 마음을 녹이는 임지우. 이번 대회에는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까? 임지우의 라운딩이 기대된다.

한편 임지우가 소속되어 있는 ROAD FC (로드FC)는 오는 4월 16일 중국 북경공인체육관에서 XIAOMI ROAD FC 030을 개최하며 최홍만과 아오르꺼러의 무제한급 토너먼트 준결승전이 치러진다.

[XIAOMI ROAD FC 030]

[2부]
[무제한급 토너먼트 아오르꺼러 VS 최홍만]
[스트로우급 얜 시아오난 VS 임소희]
[무제한급 토너먼트 마이티 모 VS 명현만]
[밴텀급 알라텡헬리 VS 사사키 후미야]
[페더급 허난난 VS 알렉세이 폴푸드니코브]

[1부]
[라이트급 알버트 챙 VS 이시하라 유키]
[페더급 양 쥔카이 VS 오두석]
[밴텀급 정 샤오량 VS 장익환]
[페더급 샹 리안 루 VS 김세영]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