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아모레퍼시픽 한방 바디 케어 브랜드 일리(illi)가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천연 목화 성분의 100% 순면 저자극 ‘리얼 코튼 시트 마스크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리얼 코튼 시트 마스크 4종’은 ‘1일 1팩’ 시대라 불릴 만큼 마스크팩의 사용이 증가하는 가운데 염소표백제·유연제 등 화학소재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로하스(LOHAS)인증 100% 순면 시트로 매일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시트 마스크를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일리 ‘리얼 코튼 시트 마스크’는 미백, 탄력, 영양, 진정 등 각각의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형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미백기능이 탁월한 ‘리얼 코튼 유자 마스크’는 레몬에 함유된 비타민C가 3배 이상 들어있어 푸석하고 생기 없는 피부에 수분을 집중 공급, 환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리얼 코튼 시트 마스크’는 유자 마스크 외에도 피부 고민 별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붓거나 탄력 잃은 피부를 매끈하고 탱탱하게 집중 관리해주는 ‘리얼 코튼 호박 마스크’,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에 강력한 보습효과를 선사하는 ‘리얼 코튼 무화과 마스크’, 지치고 예민한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리얼 코튼 목련 마스크’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표백 100% 순면 시트로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일리 ‘리얼 코튼 시트 마스크 4종’은 아모레퍼시픽몰과 전국 아리따움, 홈플러스, 왓슨스 및 각종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