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데뷔 초읽기에 들어간 신개념 그룹 NCT의 유닛 NCT U(엔시티 유)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NCT U는 오늘 8일 밤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일곱 번째 감각(The 7th Sense)’ 음원을 공개하며, 뮤직비디오도 네이버를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재현, 마크, 텐, 태용, 도영 5명의 멤버가 참여한 ‘일곱 번째 감각(The 7th Sense)’은 힙합 그루브를 기반으로 한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무거운 베이스 사운드에 몽환적인 보컬과 랩이 어우러져 있으며, 가사에는 음악을 통해 서로의 꿈을 느끼고 이해할 수 있는 감각을 의미하는 ‘일곱 번째 감각’을 통해 대중과 깊이 소통하고 싶은 NCT의 소망과 포부를 담아 눈길을 끈다.

또한 오늘 낮 12시에는 NCT 공식 홈페이지(http://nct.smtown.com) 및 SMTOWN 각종 채널을 통해 태일, 재현, 도영이 부른 싱글 ‘Without You’(위드아웃 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전격 공개, 멤버별 영상으로 선보인 ‘일곱 번째 감각(The 7th Sense)’ 티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 NCT U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NCT U는 오는 15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6일 MBC ‘쇼! 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데뷔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NCT U는 9일 0시 싱글 ‘일곱 번째 감각(The 7th Sense)’을, 10일 0시 싱글 ‘Without You’를 각각 발표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