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명호 기자 = 소프트맥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게임 <창세기전4>가 “창세기전4 with Monster of Guita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7일부터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창세기전4 오픈 베타 공식 홈페이지에 공연에 꼭 참석해야 하는 이유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Monster of Guitar의 초대권을 증정한다.

Monster of Guitar는 마티 프리드먼, 김세황, 스튜어트 햄 등 국내외 최정상급 아티스트가 최초로 한자리에 모여, 음악을 통한 동서양의 만남의 감동을 보여줄 만한 공연으로 4월 15일, 16일 양일간 하나투어 V홀에서 진행된다.

한편, 오픈 베타 이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 <창세기전4> 지난 6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설원의 인연(ACT3)을 선보였으며, 최대 랭크 상향 및 던전 밸런스 조정 등을 통해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창세기전4 오픈 베타 공식 홈페이지(www.genesis4.co.kr) 및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SpiralGenesis)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