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기분 좋은 촉촉한 엘리샤코이가 2016 신제품 ‘부케 에센스 쿠션’을 4월에 출시한다.

 
‘부케 에센스 쿠션(SPF 50+, PA+++)’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갖춘 3중 기능성 메이크업 제품으로 63% 에센스를 함유하여 기초 케어를 강화하고 피부에 화사한 광채를 선사하는 프리미엄형 쿠션이다.

특히 ‘부케 에센스 쿠션’은 서로 다른 3가지 에센스를 블렌딩하여 하나의 쿠션에 담는 특허받은 국내 최초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 속부터 화사하게 차오르는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부케 에센스 쿠션’에 블렌딩된 핑크 에센스는 11가지 핑크꽃에서 찾은 마르지 않는 보습에센스로 수분광채를 선사하고 화이트 에센스는 8가지 화이트꽃에서 찾은 브라이트닝 에센스로 화사한 피부에 화사한 생기광채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5가지 특허성분이 함유된 베이지 에센스는 탄력, 피지조절, 피부정화, 항산화, 피부결을 개선하며 더욱 완벽한 투명광채의 피부를 전한다.

엘리샤코이는 엘리샤코이 공식 온라인 몰에서 사전 예약 구매자 100명에게 한정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사전 예약 구매를 한 고객에게는 20% 제품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비타 캡슐 클렌저, 비타민&콜라겐 마스크 세트(10매), 퍼프(5개), 핑크 파우치 등 약 6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엘리샤코이는 엘리샤코이 부케 에센스 쿠션이 촉촉함을 머금은 화사한 광채 피부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출시된 신개념 쿠션이라며 커버력뿐만 아니라 트리플 에센스를 쿠션 하나에 담아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케어하는 ‘스킨 케어형 쿠션’으로 2-30대 여성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올해 설립 13년차의 엘리샤코이는 쿠션, BB크림 등 기초 메이크업 베이스 부분에서 국내를 비롯하여 미국, 일본, 중국, 홍콩 등 전 세계 15개국 국가에서 큰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다. 최근 중국 뷰티 예능 프로그램 ‘려치여신’에 ‘부케 에센스 쿠션’가 방영되면서 제품 출시 전부터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