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봄철 피부에 자극이 되는 자외선과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주는 저자극 선블록 제품인 ‘스킨 릴리프 데일리 선 쿠션 SPF33 PA++’를 출시한다.

 
‘스킨 릴리프 데일리 선 쿠션 SPF33 PA++’는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쿠션 타입의 선블록으로 메이크업을 한 상태에서나 야외 활동 시에도 얼굴에 가볍게 두드려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여 수시로 덧바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속에 함유된 발아 해바라기 씨앗 추출물은 피부 저항력을 강화해주고 발아 검은깨 추출물이 진정 및 정화를 통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해주며 발아 검은콩 추출물의 황산화 효능이 외부 스트레스토부터 발생된 활성산소를 억제해주는 효과를 주어 피부를 보호해준다.

연핑크 색감이 화사하고 생기있는 피부톤으로 표현해주고 피부를 보호해주는 얇고 균일한 차단 시스템인 다공성 파우더가 피부 속은 촉촉하게 감싸주고 표면은 보송하게 마무리해준다.

이 외에도 물리적으로 자외선을 차단(무기자차)하는 방식을 적용하고 5가지 화학 성분을 배제한 5-Free system(무 타르색소, 무 탤크, 무 인공향, 무 광물성 오일, 무 동물성 원료) 처방까지 더해 연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간편한 쿠션 타입으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저자극 선블록 프리메라 ‘스킨 릴리프 데일리 선 쿠션 SPF33 PA++’은 전국 프리메라 매장 및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