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명호 기자 = 소프트맥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게임 <창세기전4>의 최고의 매력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고의 매력을 찾아라 이벤트는 <창세기전4>의 최고 매력을 가진 16명의 캐릭터 중 가장 매력이 있다고 생각하는 캐릭터 3개를 매일 투표할 수 있는 이벤트로 1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총 13일간 진행되며 유저들이 뽑은 최고의 캐릭터는 15일 창세기전4 오픈 베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 아이템(영자조각 각 200개)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50명)도 지급할 예정이다.

오픈 베타 이후 지속적으로 게임 최적화 진행하고 있는 <창세기전4>는 임시점검을 통해 채널 자동 변경 및 지역 간 이동 시 로딩 속도 40% 등을 개선 하였으며 지난 1일 업데이트를 통해 무한대전을 새롭게 선보였다.  

한편 ACT2까지의 만렙 15랭크 달성 후에도 이탈유저 없이 잔존율 98% 이상을 기록하며 경이로운 잔존율 수치를 보여주고 있어, 금주 중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ACT3)에도 매우 높은 수치가 예상된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창세기전4 오픈 베타 공식 홈페이지(www.genesis4.co.kr) 및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SpiralGenesis)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