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정[사진 제공: 인연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배우 김희정이 KBS 2TV 새 일일연속극 ‘비밀의 남자’에 출연, 강렬한 ‘신 스틸러’의 면모를 과시한다.

KBS 2TV 새 일일연속극 ‘비밀의 남자’는 사고로 일곱 살 지능을 갖게 된 남자와 그를 둘러싼 두 여자의 사랑과 욕망, 그리고 죽음의 문턱에서 꿈같은 기적과 마주하는 이들의 이야기다. 여기에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아온 김희정이 출연을 확정 지어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김희정은 세련된 외모와 더불어 강한 소유욕을 지닌 SG 장애인복지재단 이사장 주화연 역을 맡았다. 한 평생 첫사랑 윤수희를 가슴에 품고 살아가는 남편 차우석의 마음을 되돌리기 위해 물 불가리지 않는 모습을 탄탄한 연기력으로 소화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김희정은 그동안 ‘신과의 약속’, ‘뷰티 인사이드’, ‘비밀과 거짓말’, ‘육룡이 나르샤’ 등 다채로운 작품에서 열연을 펼치며 명품 배우로서의 진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지난해 방송된 ‘신과의 약속’에서는 극 중 서지영(한채영 분)의 든든한 조력자 안주련으로 활약하며 몰입도를 극대화시켰다.

또한 김희정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과, JTBC 새 드라마 ‘경우의 수’에서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탁월한 연기력과 함께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어갈 김희정의 활약은 오는 8월 방송되는 KBS 2TV 새 일일연속극 ‘비밀의 남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