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MBN 예능프로그램 ‘전국민 드루와’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개그우먼 오나미가 ‘전국민 드루와’에서 넘치는 끼로 맹활약, 훈훈한 기부까지 함께하며 독보적 존재감을 뽐냈다.

어제(6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전국민 드루와’(이하 ‘드루와’) 연예인 기부특집에서는 오나미가 남창희, 김승혜와 함께 개그맨 대표로 참가해 미(美)친 흥을 폭발시켰다.

이날 ‘드루와’를 찾은 오나미는 90년대 히트곡 코요태의 ‘순정’을 선택, 시원시원한 하이라이트의 신지 파트를 맡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오나미는 마이크를 잡자마자 허경환과의 앨범 발매 경력을 언급하며 남다른 자신감을 보였다. 하지만 남다른 곡 해석으로 원래의 키를 무시, 김수미의 냉철한 ‘땡’ 탈락에도 굴하지 않는 라이브쇼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광대를 들썩이게 했다.

그녀의 주체할 수 없는 흥에 결국 MC 붐은 마이크를 압수, 아무도 못 말리는 끼에 혀를 내둘렀다고.

또한 오나미는 마성의 비음으로 "훌라 춤을 춘다 탬버린"의 현숙 성대모사를 선보이며 김수미를 빵 터트리게 하며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했다.

그런가 하면 오나미는 동료들과 100만 원 기부에 동참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개그맨 대표 일명 ‘개대’의 통 큰 기부행렬에 이수근과 붐, 김수미는 큰 호응을 보냈다.

이처럼 ‘개대’의 센터로서 미(美)친 활약을 보여준 오나미는 예능뿐만 아니라 라디오,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통통 튀는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등장만으로 유쾌함을 선사하는 그녀의 행보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