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미국 프로야구팀과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현지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넥센타이어는 4일 “2016년 시즌 메이저리그의 텍사스 레인저스(Texas Rangers), LA 에인절스(LA Angels) 2개 구단과 후원을 지속하고, 새롭게 피츠버그 파이어리츠(Pittsburgh Pirates) 구단과 공식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밝혔다.

텍사스 레인저스와 LA 에인절스는 지난 2014년부터 3년째 파트너십을 지속하고 있으며,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와는 이번 시즌 새롭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미국 프로야구팀과의 파트너십 체결 및 연장을 통해 넥센타이어는 3개 구단의 홈 구장에 회사 브랜드를 노출하고, 이미지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 LA 에인절스의 최지만,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의 강정호 선수의 활약을 통한 미디어노출 확대도 기대하고 있다.

넥센타이어 글로벌마케팅담당 이장환 상무는 “이번 메이저리그 3개 구단 파트너십 뿐만 아니라 포뮬러 드리프트 경기 후원 등 앞으로도 지속적이고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미국시장에서의 넥센타이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