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캡처]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속 서예지의 패션이 화제다. 

극중 고문영 역을 맡은 서예지는 고혹적인 컬러와 프린팅, 볼드한 주얼리, 맥시 원피스 등 과감하고 화려한 스타일을 거뜬히 소화하고 있다. 

특히 3화 속 뉴트럴 컬러로 완성한 룩은 서예지와 완벽 매치되며 더욱 주목받고 있다. 풍성한 실루엣의 블라우스와 스커트에 브라운 컬러의 가죽 벨트를 더했으며, 모던한 새들 스타일의 가방을 착용해 조화로운 컬러 매치를 완성했다. 

서예지가 선택한 가방은 ‘조이그라이슨’의 ‘마고 크로스바디 크레페’로, 탑 핸들 또는 크로스 스트랩을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제공=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캡처]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는 에이핑크 손나은이 오랜만에 연기에 도전, 도도한 매력의 피트니스 트레이너 ‘진노을’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고 있다. 더불어 독보적인 비주얼과 트렌디한 패션 감각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중 17~18회에서는 단아한 면모를 한껏 드러냈다. 화이트 컬러의 트렌치코트와 오프 화이트 솔리드 컬러의 사첼백을 함께 착용해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이미지를 연출한 것. 

손나은의 화이트 룩을 완성해 준 사첼백은 ‘사만사 타바사’의 ‘벨리카 T’ 백으로, 클래식한 디자인과 깔끔한 아코디언 형태의 바디 쉐입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