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마담' 포스터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1차 예고편이 공개된 후 올여름 극장가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유일무이한 초특급 액션 코미디 영화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오케이 마담>의 엄정화가 코믹과 액션을 넘나드는 역대급 반전 매력 캐릭터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배급: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 감독: 이철하 | 출연: 엄정화,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

배우 엄정화가 영화 <오케이 마담>으로 코미디와 액션을 모두 소화하는 완벽한 연기력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은다.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

영화 <해운대>로 천만 관객 동원, <댄싱퀸>으로 제48회 백상예술대상 여자 최우수연기상 수상, <몽타주>로 제50회 대종상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고, 누적 관객 수 3,000만 배우에 등극한 엄정화가 역대급 코믹 액션 캐릭터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엄정화

영화 <댄싱퀸>에서는 서울 시장 후보의 아내에서 댄스 본능을 주체하지 못하는 댄싱퀸으로, <미쓰 와이프>에서는 성공한 싱글 변호사에서 두 아이의 엄마로 변신하며 입체적인 연기력을 입증해온 그는 <오케이 마담>에서도 평범한 꽈배기 맛집 사장에서 비행기 납치 사건의 유일한 해결사로 변모하는 ‘미영’ 역으로 분해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엄정화는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부터 너무 기대되었고, 촬영이 너무 빨리 끝나서 아쉬울 만큼 즐겁게 촬영했다”라고 밝히며 영화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엄정화는 <오케이 마담>에서 사랑하는 가족을 생각하는 다정다감한 모습부터 위험에 빠지는 순간 숨겨둔 내공을 발휘하는 반전 카리스마까지 다양한 모습을 통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엄정화

한편, <오케이 마담>을 연출한 이철하 감독은 엄정화에 대해 “탁월한 연기력, 무한 긍정의 이미지, 수려한 액션 연기까지 세 가지 조건을 만족하는 배우는 엄정화밖에 없었다”라고 극찬하며, 특유의 디테일한 생활 연기와 빵 터지는 코믹 매력으로 영화에 활기를 불어넣을 엄정화의 연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처럼 코미디는 물론 액션까지 완벽히 소화하는 엄정화의 반전 매력을 예고하는 영화 <오케이 마담>은 8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