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첸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빈첸이 파격 변신했다. 

30일 소속사 로맨틱팩토리는 빈첸의 첫 정규앨범 ‘유사인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빈첸은 몰라보게 달라졌다. 과거 통통하면서도 앳된 이미지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면, 이번에는 과감히 상의 탈의를 하고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 강한 남성미를 물씬 풍겼다. 

빈첸

소속사에 따르면 빈첸은 이번 앨범의 사진과 뮤직비디오를 위해 두 달간 15kg을 감량했다. 데뷔 이래 빈첸에게는 파격적인 상반신 노출이었지만, 기존의 모습과는 다른 모습을 선보이고 싶어 과감히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빈첸은 첫 정규앨범 ‘유사인간’을 통해 인간이 아닌 인간의 감정을 온전히 느끼지 못하는 종인 ‘유사인간’인 자신이 지금 시대를 살아가며 느끼는 점을 풀어내는 것을 주제로 삼아 총 14곡을 수록했다. 

빈첸

특히 선공개 된 ‘텅’, ‘BLIND(블라인드)’ 등의 곡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은 ‘i(아이)’로, 기존 빈첸의 이미지에서 상상할 수 없는 바이브를 보여주는 곡이라고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빈첸의 첫 번째 정규앨범 ‘유사인간’은 오는 7월 9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에 앞서 7월 2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CD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사진 = 로맨틱팩토리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