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4 09:53 (토)
지아, '방구석 캐스팅' 신곡 발매 7월 3일로 연기..."높은 완성도 위해"

지아, '방구석 캐스팅' 신곡 발매 7월 3일로 연기..."높은 완성도 위해"

  • 강은혜 기자
  • 승인 2020.06.30 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아[사진 = 카카오M 제공]
지아[사진 = 카카오M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지아가 참여한 '방구석 캐스팅' 신곡이 하루 늦게 발매된다. 

30일 722 STUDIO는 "지아의 새 싱글 '오늘 술 한잔해요'가 7월 3일에 발매된다"고 전하며, "음악적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추가 작업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부득이하게 발매일을 하루 연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방구석 캐스팅' 세 번째 신곡은 추가 작업을 거쳐 7월 3일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방구석 캐스팅'은 722 STUDIO에서 선보이는 앨범 프로젝트로, 이번 프로젝트는 두 번째 가창자에 이어 방구석 캐스팅 측에서 선 캐스팅한 후 네티즌들이 발탁된 가창자를 맞히는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됐다. 

앞서 지난 2월 빅톤 멤버 강승식이 ‘사계절이 지나도’를, 이번 달에는 국카스텐 멤버 하현우가 '태양처럼'을 발매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 25일과 28일 방구석 캐스팅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지아의 새 싱글 '오늘 술 한잔해요' 음원 30초 미리 듣기와 티저 영상을 공개, 심금을 울리는 애절한 음색과 가창력이 담긴 명곡 탄생을 예고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지아의 새 싱글 '오늘 술 한잔해요'는 7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