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XD 화상영어]

[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영어 교육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면서, 학원을 비롯해 과외, 화상영어, 전화영어 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한 교육이 증가하고 있다.

자녀의 조기교육이나 본인의 스펙 향상, 취미생활 등 다양한 목적을 갖고 영어공부를 하고자 한다면 그에 맞는 수업을 해주는 곳을 선택해야 한다.

‘XD English’는 화상영어를 진행하는 곳으로, 스카이프, 카카오톡 및 여러 가지 무료 플랫폼을 이용해 원어민과 직접 화상대화를 하며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기초수업과 심화 수업으로 나뉘어 개인의 나이와 수준에 맞게 배울 수 있고, 원하는 목표에 도달할 수 있게 개인 맞춤으로 커리큘럼을 계획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든 신청할 수 있다.

기초수업은 파닉스와 영어 노래 수업이 주를 이룬다. 해당 수업은 6살부터 12살 정도의 연령대 아이들이 적합하며, 원어민 영어강사와 함께 영어노래를 부르면서 자연스럽게 단어와 표현 방법을 익히고 영어에 흥미를 갖게 된다.

알파벳을 잘 모르거나, 알고 있어도 단어 폭이 좁고 읽는 법을 잘 모르거나 영어 자체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 유치원생, 초등학생에게 적합하며 성인 중에서도 쉬운 것부터 차근차근 배우고 싶은 사람도 상의 후 신청할 수 있다.

심화 수업은 12세 이상 연령대의 학생, 성인에게 적합하다. 각자 토익, 토스, 토플, 오픽 등의 시험 준비나 비즈니스영어, 일상회화 등 다양한 목표에 맞춰 수업해주고 있으며, 원하는 수업방향에 맞춰 레슨을 진행하고 있다.

‘XD English’는 무료 플랫폼을 이용하는 데다 필리핀에서 실력이 모두 검증된 강사진이 수업을 진행해 가격이 저렴하다. 그렇다 하더라도 수업 퀄리티가 떨어지는 건 아니라 많은 이들이 신청해 수강하고 있다.

만약 자신의 실력을 확실하게 알지 못하면 무료 테스트를 2회 진행한 다음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선뜻 수업을 시작하기에 부담되거나 어떤 수업을 들어야 할지 모를 때 무료 테스트 후 진행하면 된다.

‘XD 화상영어’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필리핀 원어민 강사가 다양한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니 실력 향상을 원한다면 무료 테스트 후 수강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XD 화상영어’는 각종 이벤트로 무료수업권 등을 홈페이지에서 소개하고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