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마스터키프로덕션 제공]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오는 8월 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판타지 공감형 콘서트 ‘기억극장(Memory Theater)’이 개최되는 가운데, 회차별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번 콘서트에는 라이브 공연에 최적화된 가창력 끝판왕 김필을 비롯해 자신만의 뚜렷한 음악 색깔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음원 강자 볼빨간사춘기, 깊이가 다른 서정적인 감성의 향연으로 공연 강자로 자리매김한 에피톤 프로젝트(차세정)가 합류했다.

뿐만 아니라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리는 감성 뮤지션 정준일, 서정적인 음악과 정곡을 찌르는 가사로 독보적인 영향력을 가진 아티스트 타블로, 관객 소통형 가수로 알려진 짙은 보이스의 소유자 하동균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기억극장’의 첫 시작을 함께한다.

8월 7일에는 하동균·타블로, 8일 에피톤프로젝트·김필, 9일 정준일·볼빨간사춘기가 무대에 올라 팬들과 소통하며, 총 6명의 아티스트들은 ‘기억’에 관련된 이야기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음악 감성을 담아 개별 공연을 펼칠 전망이다.

또한 공연 당일, 정부지침에 따라 지그재그 좌석 거리두기는 물론 원 좌석보다 1/3 더 넓은 규모로 재배치, 공연장 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최대한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아티스트의 자전적인 스토리를 판타지 쇼에 담아 관객과 소통하는 공감형 콘서트 ‘기억극장’ 티켓은 오는 30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