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케이콘택트 2020 서머 (KCON:TACT 2020 SUMMER)' 방송캡처]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그룹 TOO(티오오)가 '케이콘택트 2020 서머'에서 다채로운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했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지난 24일 방송된 세계 최대 온라인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2020 서머 (KCON:TACT 2020 SUMMER)'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이날 TOO는 '케이콘택트 2020 서머' 무대를 위해 준비한 첫 번째 미니앨범 '리즌 포 빙 : 인(REASON FOR BEING : 仁)'의 타이틀곡 '매그놀리아'(Magnolia) 리믹스 버전으로 오프닝을 열며 강렬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TOO는 "영광스럽게 무대에 서게 됐다. 멋진 모습 보여드릴 테니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라며 "데뷔하고 팬분들 앞에서 공연하는 게 처음이라 정말 설렌다. 팬들의 기운을 받아 멋진 무대를 꾸며보겠다"고 인사했다. 또한 전 세계 팬들을 위해 각자의 매력을 담은 소개와 개인기를 선보이며 개성을 과시했다.

이후 TOO는 수록곡 '오늘은 이만큼'을 통해 풋풋한 소년미를 발산하며 이전 무대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자아냈다. 

또한 TOO는 Mnet '로드 투 킹덤'에서 큰 호평을 얻었던 갓세븐의 '하드캐리(Hard Carry)'와 동방신기의 '라이징 선(Rising Sun)'을 연이어 선보이며 성숙한 남성미를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즉석에서 LA에 살고 있는 한 팬과 영상 통화를 나누며 특급 팬서비스를 보여줬다. 

이날 TOO는 알찬 무대 구성과 화려한 퍼포먼스에 이어 팬들과도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모습으로 '케이콘택트 2020 서머'를 화려하게 빛냈다.

한편, TOO는 오는 7월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로 컴백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