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오는 7월 컴백을 예고한 베리베리의 오피셜 포토가 공개됐다.

20일 자정 베리베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리더 동헌을 시작으로 호영, 민찬, 계현의 네 번째 미니 앨범 ‘FACE YOU (페이스 유)’ 오피셜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베리베리 멤버들은 블랙과 화이트 의상을 입고 버전마다 다른 분위기를 발산,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동헌은 시크하거나 부드러운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해 한층 깊어진 감정선을 보여주고 있다. 호영은 강렬하면서도 특유의 샤프한 매력을 뽐냈다.

이어 민찬은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 한편의 화보를 연상케 하며 설렘을 유발한다. 클로즈업된 계현은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 이번 신곡에 대한 많은 추측과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7월 1일 네 번째 미니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베리베리는 올 한 해 대중과 함께 그려갈 새로운 희망의 스토리 ‘FACE it’의 두 번째 에피소드인 ‘FACE YOU’로 활동할 예정이다. ‘FACE YOU’는 ‘너와 나의 연결, 연결을 통한 치유’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는 7월 1일 미니 4집 ‘FACE YOU’를 발매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