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신보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넘치는 아우라를 발산했다. 

우즈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EQUAL(이퀄)’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끝으로 총 4종의 이미지 공개를 완료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우즈는 다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독보적인 아우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화보를 연상케 하는 퀄리티로 우즈만의 개성을 잘 살려내었고, 다양한 콘셉트 소화력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부드러우면서 아름다운 우즈의 감성이 담긴 EARTH 버전과 거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담아낸 COSMIC까지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부드러우면서 화사한 면모와 치명적인 섹시함까지 모두 보여주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켰다.

우즈는 이번 새 앨범의 전곡 작사, 작곡을 맡아 자신만의 색깔을 오롯이 녹여냈으며, 랩, 노래, 퍼포먼스 뿐 아니라 프로듀서 역할까지 도맡아 아티스트로서 더욱 풍부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유니크, 엑스원(X1) 멤버로 그룹 활동 때와는 또 다른 솔로 아티스트로의 완벽한 변신을 예고했으며, ‘올라운더’로서의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그 시작을 알릴 우즈의 첫 번째 미니앨범 ‘EQUAL’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