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이 디렉터스 컷' 포스터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볼프강 페터젠 감독의 디렉션과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 더욱 풍부한 스토리와 화려한 영상미를 만끽할 수 있는 <트로이 디렉터스 컷>이 7월 3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디렉터스 컷 포스터를 공개한다. [출연: 브래드 피트, 에릭 바나, 올랜도 블룸, 숀 빈 | 감독: 볼프강 페터젠]

이번에 공개된 디렉터스 컷 포스터는 트로이 전쟁의 비극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신화적 분위기가 느껴지는 황금빛 비주얼로 보는 이의 눈을 사로잡는다.

전쟁의 계기가 된 연인 ‘파리스’와 ‘헬레네’, 그리고 서로에게 검을 겨눈 채로 대치 중인 그리스 영웅 ‘아킬레스’와 트로이 왕자 ‘헥토르’의 모습이 강렬하게 담겨있다.

영원한 영광을 찾아 트로이 전쟁에서 싸웠으나 동생을 잃게 된 ‘아킬레스’와 국가와 가족을 위해 검을 든 ‘헥토르’의 피할 수 없는 맞대결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트로이 디렉터스 컷' 스틸 컷

또한 진격 중인 10만 대군과 난공불락의 트로이 성, 전쟁의 판도를 뒤바꾼 트로이 목마의 이미지가 관객들에게 선보여질 장대하고 스펙터클한 볼거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트로이 디렉터스 컷>은 10만 대군이 참전한 '트로이 전쟁', 불멸의 신화가 된 그리스 영웅 '아킬레스'와 트로이 왕자 '헥토르'의 아름답고 잔혹한 사투를 담은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로 감독의 연출 의도가 고스란히 담긴 감독판 버전으로서 33분 분량의 디렉터스 컷이 더해졌다.

해당 디렉터스 컷 버전은 국내 최초로 극장 상영을 앞둔 만큼 예비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단순히 러닝타임이 늘어난 것뿐만 아니라 리마스터링 작업이 추가되어 더욱 업그레이드된 영상미와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아카데미 수상 배우 ‘브래드 피트’, <반지의 제왕> ‘올랜도 블룸,’ <뮌헨>, <킹 아서:제왕의 검> ‘에릭 바나’, [왕좌의 게임] ‘숀 빈’의 ‘리즈 시절’ 모습을 만날 수 있다는 것도 큰 매력 포인트이다.

<트로이 디렉터스 컷>은 해외 언론과 평단으로부터 "할리우드 역대 최고의 블록버스터"(CHICAGO TRIBUNE), "스크린에서만 느낄 수 있는 걸작의 진가"(REELTALK MOVIE REVIEWS), "신화가 된 브래드 피트의 명연기"(WASHINGTON POST), "거대하다! 정열적이다! 놀라울만큼 영리하다!"(OBSERVER), "입을 다물지 못하게 만드는 비주얼 마스터피스"(KANSAS CITY KANSAN), "잔인할 정도로 완벽한 비극"(NEW YORKER), "숨 막히게 아름다운 전쟁씬의 연속"(EBERT&ROEPER), "숨을 멎게하는 비주얼, 긴장감 넘치는 전쟁, 위험하고 로맨틱한 사랑"(NEW YORK DAILY NEWS)라는 극찬을 받으며 올여름 극장가를 짜릿한 카타르시스와 거대한 감동으로 점령할 준비를 마쳤다.

‘트로이 전쟁’의 화려하고 아름다운 비극을 담은 황금빛 포스터를 공개한 <트로이 디렉터스 컷>은 7월 3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