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서지혜가 사랑에 서툰 우도희로 완벽히 열연, 극 몰입도를 높였다.

어제(16일) 방송된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 15~16회에서는 서지혜(우도희 역)가 송승헌(김해경 역)과 거리를 두려 마음에도 없는 모진 말을 쏟아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서지혜는 김해경(송승헌 분)을 일부러 싸늘하게 대하는 우도희의 냉정한 면면을 드러내 가슴을 쓰리게 했다.

명함을 내밀며 정식으로 자신을 소개하는 김해경에게 “그 쪽이 누군지 안 궁금해요”라며 딱 말을 자르고, “같이 밥 먹는 게 불편해졌어요”라는 차가운 말로 김해경 앞에서 두근거리는 마음을 누르는 모습은 복잡한 심정을 짐작하게 했다.

하지만 집으로 돌아와 울음을 터트리고, 남아영(예지원 분)에게 상처받기가 두려웠다고 솔직하게 털어놓는 장면에서는 차가웠던 모습 뒤 숨겼던 여린 속내가 드러나 안방극장에 짠함을 선사했다.

또한 서지혜는 우도희의 터프한 걸크러시를 보여주며 열연을 펼쳤다. 진노을(손나은 분)과 콘텐츠를 촬영하던 도중 조명이 쓰러지자 망설임 없이 몸을 날리는 순발력을 발휘한 것.

그러나 병원에서는 김해경을 마주치자 당황하며 자리를 피해 우도희의 극과 극을 오가는 내면을 세밀하게 묘사했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김해경과 진노을의 포옹을 목격 후 심란해 하며 슬픔에 잠기는 모습으로 우도희의 여러 가지 면면들을 차지게 소화했다.

이렇듯 서지혜는 강단 있어 보이지만 속으로는 상처받기를 두려워하고, 감정에 솔직한 우도희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다음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사랑이란 감정 앞에 여리기만 한 우도희의 다양한 감정을 섬세하게 보여주고 있는 배우 서지혜의 활약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