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AOMG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AOMG 소속 아티스트 ELO(엘로)가 새 싱글 ‘Cupcake(컵케이크)(Feat.punchnello(펀치넬로))’를 오늘(16일) 정오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앞서 AOMG는 ‘Cupcake’ 뮤직비디오 티저를 2편 공개, 클레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귀여운 캐릭터와 컵케이크가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일부 공개된 ELO의 달콤한 음색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 ELO의 신곡 ‘Cupcake’는 ELO와 punchnello 두 아티스트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곡으로, 프로듀서로는 GRAY(그레이)가 참여하며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ELO(엘로)는 원 맨 아카펠라 방식으로 만들어진 ‘나 홀로 집에’와 ‘OSAKA(오사카)(Feat.ZICO)’, ‘Lip Service(립 서비스)(Feat. 다이나믹 듀오)’ 등이 수록된 ‘GRADATION(그라데이션)’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피처링 및 작곡 작업들을 통해 실력파 뮤지션으로서 그 입지를 넓혀가고 있어, 이번 신곡 ‘Cupcake’를 통해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ELO(엘로)의 신곡 ‘Cupcake(Feat.punchnello(펀치넬로))’와 뮤직비디오는 16일 정오 국내외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