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신보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와 함께 오늘(15일)부터 음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우즈는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EQUAL(이퀄)’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속 우즈는 흑발에서 붉은 머리로 파격 변신하며 이전과는 또 다른 무드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했다.

특히 모델을 연상케 하는 피지컬과 다양한 포즈 속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앞으로 공개될 콘셉트 포토에도 기대감을 높였다.

우즈는 15일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4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다양한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계속해서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또한 우즈는 오는 15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EQUAL(이퀄)’ 음반의 예약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라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유니크, 엑스원(X1) 멤버로 그룹 활동 뿐 아니라 솔로로서도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완성형 아티스트’의 역량을 보여온 우즈는 이번 ‘EQUAL(이퀄)’을 통해 다시 한번 랩, 노래뿐 아니라 프로듀서로서 작사, 작곡, 편곡까지 ‘올라운더’의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글로벌 음악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우즈의 첫 번째 미니앨범 ‘EQUAL’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