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레고코리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올 크리스마스엔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을 선물하세요’ 캠페인과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OECD 국가 중 한국의 부모들이 아이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매우 부족하다는 조사결과에 착안하여 기획했다. 레고는 재미있는 블록 조립을 통해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하며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완구 브랜드로 크리스마스를 계기로 온 가족이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고, 부모와 자녀가 같이하는 시간의 가치와 중요성을 되새기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레고코리아는 오는 27일까지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12가지 레고 제품을 전국 매장에서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한다. 12가지 인기 레고는 스타워즈 시리즈인 ‘포의 X-윙 파이터’와 겨울왕국 시리즈인 ‘엘사의 얼음 성’ 등 남아 여아뿐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legoblog/220557847681)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올 크리스마스엔 아이와 함께 하는 시간을 선물하세요’라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도 3일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는 ‘아빠가 언제 최고로 멋있어?’라는 질문에 아이들의 그림을 통한 다양한 답변을 듣는다. ‘게임기 사줄 때’, ‘피자 사줄 때’, ‘용돈 줄 때’ 라고 대답하는 아이들 가운데 한 아이는 ‘아빠가 놀아줄 때 가장 멋있다’라고 대답하는 아이를 통해 부모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픈 아이들의 마음을 영상으로 전하고자 했다. 자세한 영상은 레고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5djTzItqL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 10월 발표된 OECD의 ‘2015 삶의 질(How’s life?)' 보고서에 따르면 우리나라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보내는 시간은 하루 48분으로 OECD 국가 평균 151분에 비해 많이 부족한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아버지와 함께 보내는 시간은 하루 3분으로 OECD 국가 평균 47분과 큰 차이를 보였다. 이처럼 우리나라 부모들이 평소 아이들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레고코리아 마케팅팀 홍지영 이사는 “이번 레고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이 부모님과 함께 즐거운 교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며 “레고코리아는 앞으로도 아이와 부모의 행복한 시간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끊임없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