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동화’ 뮤직비디오 티저 2탄 캡처 [사진 =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그룹 아이즈원(IZ*ONE)이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글로벌 K팝 팬들을 다시 한번 사로잡는다.

아이즈원은 12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 타이틀곡 ‘환상동화 (Secret Story of the Swan)’ 뮤직비디오 티저 2탄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화이트&실버 컬러 패션을 소화한 아이즈원 멤버들이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폭발적인 퍼포먼스에도 흔들리지 않는 카리스마와 12명의 멤버들이 만들어낸 단체 군무가 보는 이들을 단번에 매료시켰다.

타이틀곡 ‘환상동화(Secret Story of the Swan)’는 아이즈원 12명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한 시네마틱 EDM 댄스곡이다. 오직 아이즈원만이 선보일 수 있는 압도적 퍼포먼스와 다양한 매력들이 영화처럼 펼쳐지는 트랙이다.

아이즈원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는 우아한 카리스마와 귀여운 매력을 겸비한 아이즈원 멤버들의 모습을 ‘환상’과 ‘일기’라는 상반된 소재의 결합으로 표현한 콘셉트 앨범으로, 한층 더 고혹적이고 러블리한 아이즈원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로 역대 걸그룹 앨범 초동 신기록 경신은 물론 일본 오리콘 해외 음반 차트 1위, 각종 음악 방송 1위 등을 차지한 아이즈원이 이번 활동에서는 또 어떤 기록을 달성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아이즈원의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발매 당일 오후 8시에는 Mnet에서 아이즈원의 컴백쇼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