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뮤지션에서 다양한 영역으로 활동을 넓혀 만능 엔터테이먼트로 활약하고 있는 한희준과 최고의 편곡가이자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돈스파이크의 만남으로 기대되는 웹시리즈 '대처킹' 두 편이 1일 오전 공개됐다.

일생일대의 기회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토크백편과 여친의 오해를 풀기 위해 대처하는 여친편으로 구성된 이번 웹시리즈는 상황에 대처하는 자세를 코믹하게 푼 영상이다. 극중 눈길을 사로잡는 여배우들인 이! 슬비와 지하윤은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상큼한 모습을 십분 살려내며 극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슬비 는 현재 평일 오후 7시 20분 방송하는 S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으로 안방극장을 찾고 있으며 최근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극중 정경호(송수혁 역)의 아는 동생 소은으로 등장, 러브라인 전개에 긴장감을 더했다.

지하윤은 지난해 KBS2 드라마 '후아유 - 학교 2015'로 데뷔한 위드메이의 신예 배우다. 이후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 '풍선껌', SBS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받았다. 특히 뉴발란스와 청정원, 아이클론 CCTV, LG G3 등 다수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광고계의 블루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웹시리즈 제작사인 '비퍼니 스튜디오스! '는 헐리우드 스타와 아시아 스타가 공동으로 참여하 는 콘텐츠를 제작해 한국과 미국에 동시에 공개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이병헌과 디디, 양동근&나나와 제프버넷, 스티븐연과 산다라박 리타 오라와 현아, 안나 케드릭과 f(X) 등 화려한 국내외 스타들과 메이즈러너의 이기홍, 오정세와 함께 웹드라마를 작업한바 있다.

한편 '대처킹' 웹시리즈 두 편은 SK텔레콤 HOTZIL(핫질)과 비퍼니스튜디오스 공식사이트 (www.BeFunny.com / 비퍼니 유튜브. 페이스북 / www.funnyordie.com)를 통해 공개됐다.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동영상 채널을 갖춘 SK텔레콤의 동영상 전문 앱 HOTZIL(핫질)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및 T스토어, IOS 앱스토어 등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사진:위드메이)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