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새로운 모델 박보검과 함께 한 초경량 방풍자켓 ‘윈드볼’ TV CF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몽벨 16년도 S/S시즌 광고영상 속에서 박보검은 자연을 만끽하고, 자전거를 타거나 트레킹을 즐기는 등 에너지 넘치고 풋풋한 매력을 선사하며, 몽벨의 초경량 방풍자켓인 ‘윈드볼(Windball)’을 착용하고 바람에 맞서는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이게 무슨 공이냐구?”, “바람이 세질 수록 알게 될거야, 이 작은 공의 힘을”이라고 말하는 박보검의 나레이션처럼 몽벨 윈드볼은 처음에는 컬러볼 악세서리나 작은 소품처럼 보이지만, 바람이 불자 봄철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최적의 아이템으로 변신해 시선을 끈다.

몽벨 윈드볼은 방풍, 통기, 투습, 발수 기능을 고루 갖춘 초경량 방풍자켓으로 터치감과 발수력이 탁월한 기능성 7D 원단을 사용했으며, 다용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볼 패커블백이 별도 제공되어 휴대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몽벨은 몽벨 윈드볼은 봄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필수 기능성을 담은 몽벨의 S/S시즌 대표 아이템이라며 앞으로 몽벨의 새로운 모델 박보검과 함께 한 TV CF를 통해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며, 몽벨 윈드볼과 함께 더 가볍고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몽벨 TV CF는 4월 1일부터 CATV를 통해 On-Air될 예정이며, 광고영상은 몽벨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