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7 19:18 (화)
'외식하는 날2' 홍윤화, 빛내는 먹요정의 매력 포인트 3

'외식하는 날2' 홍윤화, 빛내는 먹요정의 매력 포인트 3

  • 주예은 기자
  • 승인 2020.06.0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S FiL '외식하는 날2' 영상 캡처]
개그우먼 홍윤화 [사진제공: SBS FiL '외식하는 날2'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개그우먼 홍윤화의 먹방력(力)이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고 있다.

개그우먼 홍윤화가 SBS FiL ‘외식하는 날 2’의 MC로 출연, 남다른 매력을 자랑하며 매주 수요일 밤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독보적인 러블리함은 물론 거침없는 입담과 음식을 향한 순수한(?) 사랑을 선보이고 있는 것. 이에 ‘외식하는 날 2’를 빛내는 먹요정 홍윤화의 매력 포인트를 꼽아봤다.

# “지금부터 아무도 말 걸지 마” 거침없는 입담은 기본, 센스 넘치는 리액션 요정♡

홍윤화는 매 회마다 센스만점 입담과 차진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전달하고 있다. 특유의 러블리함으로 분위기를 밝히는 것은 물론 게스트들의 입담을 이끌어내는 등 프로그램에 활력을 더하며 대체불가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다. 특히 먹방을 할 때는 “지금부터 아무도 말 걸지 마”라고 장난스럽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MC 강호동, 홍현희부터 송가인, 김요한까지! 케미 요정의 남다른 케미스트리

홍윤화는 ‘케미 요정’답게 모든 이들과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이고 있다. MC 강호동과 홍현희와는 음식이 눈앞에 놓인 듯 4D급 맛 표현을 맛깔나게 주고받으며 남다른 먹신 케미를 보이고 있다. 또한 게스트들에게는 음식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비법을 전수하는가 하면 그들의 먹방에 폭풍 공감을 하며 케미 요정다운 면모를 보였다.

# 식사 한끼에 27인분, 위대한 먹방 선보인 노력형 먹요정

차돌박이 먹방을 위해 24시간 공복을 했다는 홍윤화는 메뉴판을 펼치자마자 행복한 웃음을 지어 보였다. 수줍은 듯 “차돌은 조금만 6인분 주세요”라며 파격적인(?) 주문으로 보는 이들을 혼미하게 만들기도. 또한 “차돌박이는 질겨지기 때문에 육즙을 품고 있을 때 먹어야 한다”며 꿀팁을 대방출하는 것은 물론 “촬영 후 음식 무게를 그대로 받아서 3kg가 쪘다”고 밝히며 남다른 먹방 고수의 면모를 드러내 안방극장에 폭소를 자아냈다.

이처럼 대체불가의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는 홍윤화의 활약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SBS FiL, SBS PLUS에서 동시 방송되는 SBS FiL 예능 프로그램 ‘외식하는 날 2’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