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OO(티오오) [사진 = Mnet '로드 투 킹덤' 비하인드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그룹 TOO(티오오)가 또 한번 비상을 꿈꾼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4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예능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다가올 예정이다. 

앞서 TOO는 베리베리와 3차 경연 첫 번째 미션인 방탄소년단의 'ON' 무대를 꾸미며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냈다. 특히 파워풀한 칼군무와 성숙한 남성미로 '로드 투 킹덤'의 '막내온탑' 입지를 확고히 굳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공개된 3차 미션 무대 비하인드 영상에서도 TOO는 높은 집중력과 완성도 높은 음악에 대한 집념 등을 보여주며 진지한 태도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날 방송되는 3차 경연 두 번째 미션 '너의 노래'에서도 TOO가 어떤 완성도 높은 음악과 무대를 펼쳐낼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또한 매번 무대에서 성장을 입증했던 만큼 3차 경연 두 번째 미션에서 얻어낼 성과 역시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TOO는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유튜브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케이콘택트 2020 서머 (KCON:TACT 2020 SUMMER)' 중 한 프로그램으로 준비된 K팝 라이브 콘서트 출연을 확정지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