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7 19:18 (화)
걸그룹 네이처 '루-유채', '만찢녀 정석'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넘사벽 매력' 폭발 

걸그룹 네이처 '루-유채', '만찢녀 정석'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넘사벽 매력' 폭발 

  • 강은혜 기자
  • 승인 2020.06.0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채
유채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그룹 NATURE(네이처) 루와 유채가 만찢녀로 변신했다. 

네이처는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앨범 'NATURE WORLD: CODE M(네이처 월드: 코드 엠)' 루와 유채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흰색 튜브 톱과 레이스가 강조된 시스루 스커트를 입고 앉아있는 루는 무표정한 얼굴로 아련한 분위기를 발산해 시선을 뗄 수 없게 했다. 특히 뱅 헤어스타일도 완벽 소화하는 인형 비주얼로 몽환미를 발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평소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이 돋보였던 유채는 청순 여신이 됐다. 앤티크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미지에는 수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극대화된 유채의 모습으로 색다른 변신을 알렸다. 

가녀린 소녀의 모습부터 범접할 수 없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뿜어내는 두 사람의 변신에 팬들의 많은 이목이 쏠려 네이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한편 네이처의 'NATURE WORLD: CODE M'은 지난 11월  발매했던 'NATURE WORLD: CODE A'와 연결되는 'NATURE WORLD' 프로젝트의 두 번째 앨범으로 오는 17일 발매된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