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온라인 인쇄·출력 대표 브랜드 비즈하우스(대표 강창석)는 소상공인 디자인 지원 프로젝트 1호점으로 선정된 ‘청춘쭈꾸미’ 매장에 필요한 인쇄홍보물 제작과 맞춤 디자인을 무상 지원했다고 31일 밝혔다.

 
소상공인 디자인 지원 프로젝트는 비즈하우스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한 기념으로 소상공인의 영업 및 홍보 활성화를 위해 기획한 프로젝트이다.

18일 비즈하우스 마케팅팀과 디자인팀이 수원시 율전동에 위치한 ‘청춘쭈꾸미’ 업체에 방문하여 메뉴판, 현수막, 홍보 배너, 전단지, 명함, LED 판넬 등 지원 상품을 전달하고 직접 시공을 마쳤다. 아울러 디자인 컨설팅 비용을 제외한 총 200만원 상당의 제작비가 무상으로 제공되었다.

청춘쭈꾸미 이태현 사장은 “매장을 운영하면서 인쇄홍보물 디자인 작업이 가장 큰 고민이었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지원받은 고급스러운 맞춤 디자인과 다양한 인쇄홍보물로 매장을 새단장한 것 같아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이에 비즈하우스 최수빈 디자이너는 “디자인 지원을 통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영업 및 홍보 활동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디자인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즈하우스는 소상공인 디자인 지원 프로젝트의 진행 과정을 영상으로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비즈하우스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