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사진 제공: 빅토리콘텐츠]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가수 태진아가 연기와 OST까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다.

태진아가 부른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연출 고재현 / 극본 이수하 / ·제작 빅토리콘텐츠)의 OST가 드디어 음원으로 출시된다.

태진아가 부른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스페셜 트랙 ‘오다가다 그녀’가 30일(토) 오후 6시 국내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 등 배우들의 열연은 물론 통통 튀는 전개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방송 첫 주 만에 월화드라마 화제성 1위(굿데이터코퍼레이션 집계)에 올랐다.

태진아는 26일 방송된 4회에서 신곡 ‘오다가다 그녀’로 극중 깜짝 1위를 한 신스틸러로 맹활약했다. 극 중에서도 ‘오다가다 그녀’가 전파를 타며 트로트 제왕의 독보적 파워를 과시했다.

특히 태진아는 천연덕스러운 면모로 김해경(송승헌 분)과 우도희(서지혜 분)가 운명적인 재회를 할 수 있도록 특별한 연결고리 역할을 맡아 극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태진아의 아들 이루가 작곡을 맡은 ‘오다가다 그녀’는 우연히 만난 여인에게 운명의 사랑이라고 느끼며 속마음을 고백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신나는 리듬과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가 흥을 돋우며 온가족이 함께 부를 수 있는 흥겨움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젊은 세대를 공략하는 유쾌한 가사들이 시청자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오다가다 만난 멜로드라마’, ‘오다가다 스친 볼매인 그녀’, ‘쏘스윗 달콤한 사랑의 노래’ 등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들로 채워져 있다.

한편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방송 첫 주 월화드라마 화제성 점유율 1위는 물론 송승헌, 서지혜까지 네티즌 관심 이슈 1위에 등극하며 안방극장에 설렘 돌풍을 불러왔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오는 6월 1일 오후 9시 30분 5~6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