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버모어뮤직 제공]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밴드 버스터즈(BURSTERS)가 금요일 밤에 마시는 맥주처럼 시원하고 즐거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29일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버스터즈(안준용, 노대건, 이계진, 조환희, 조태희)가 오늘 오후 10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월간 라이브방송 1탄 ‘맥주 한 잔 with 버스터즈’(이하 ‘맥주 한 잔’)를 진행한다. 방송은 실시간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맥주 한 잔’은 버스터즈를 보고 싶어 하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준비한 월간 생중계 콘텐츠로, 멤버들은 희로애락(喜怒哀樂)이 담긴 활동 스토리와 록밴드의 솔직한 리얼 비하인드 스토리를 시원하게 공개한다.

버스터즈는 ‘맥주 한 잔’을 통해 지난 2014년 Mnet ‘슈퍼스타K6’ 출연 당시부터 현재까지의 여정을 팬들과 함께 되돌아본다. 멤버들은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활동 영상을 함께 시청하며 생생한 코멘터리로 그동안 팬들이 알지 못했던 뒷이야기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코너 속의 코너’로 노대건의 ‘怒 상담소’가 진행된다. 노대건은 댓글을 통해 받은 팬들의 고민을 읽고 마치 절친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처럼 성심성의껏 고민을 상담해줄 예정이다.

버스터즈의 월간 라이브방송 ‘맥주 한 잔’은 29일 오후 10시부터 버스터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