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신발 마니아들이 손꼽아 기다려 왔던 ‘조던 4 레트로’ 키즈 라인의 국내 출시가 결정됐다.

 
컬리수와 모이몰른, 컨버스 키즈 등 다수 아동 의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스포츠 키즈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는 조던 4 레트로 키즈 라인을 공식 출시하고 전국 백화점 매장을 통해 한정 판매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조던 4 레트로는 마이클 조던이 가장 우수한 성적을 냈던 1989년에 신은 에어조던 4를 새롭게 리뉴얼한 제품으로 NBA 경기 중 최고의 명장면으로 꼽히는 ‘The Shot’에서 신었던 제품이기도 하다.

조던 4 레트로 키즈 라인은 ▲조던 4 레트로 네이비 TD ▲조던 4 레트로 네이비 PS ▲ 에어조던 4 레트로 총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미드나잇 네이비와 메탈릭 골드로 디자인되었다. 합성피혁과 스웨이드, 메시 소재를 사용해 신발 위쪽은 견고하게 지지하면서도 통기성이 좋으며 뒤꿈치와 앞발의 에어 부분이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준다.

키즈 라인 제품은 120mm에서 240mm까지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되어 다양한 연령층의 아이들이 사용 가능하다.

플레이키즈 프로 박진아 MD는 "수많은 슈즈 마니아들에게 사랑받아 온 조던 시리즈의 신상 키즈 라인이 플레이키즈 프로에서도 판매된다”며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제품인 만큼 직구를 하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매장에서 직접 신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빠른 속도로 완판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세드림은 프렌치시크 모던 컨셉의 컬리수를 시작으로 유니크한 북유럽 감성의 모이몰른과 키즈 애슬레저 의류 편집숍 플레이키즈 프로 등을 차례로 런칭하며 유아동복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