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맛남의 광장' 방송화면 캡처]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김동준은 지난 28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 용인의 무를 이용한 '온리 무 떡볶이'를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앞서 김동준은 '부산 사나이'답게 부산의 무 떡볶이를 응용한 떡볶이를 선보이며 멤버들의 극찬을 받았다. 물 없이 무만을 이용해 떡볶이를 만든 그는 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무의 소비를 촉진시켰고, 맛까지 사로잡아 백종원을 깜짝 놀라게 했다.

김동준의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온리 무 떡볶이'는 이번에도 백종원의 선택을 받았고, 용인 미식회에서 메뉴로 선정돼 다양한 고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특히 학교 급식을 책임지는 영양사 또한 김동준의 '온리 무 떡볶이'를 맛본 뒤 "떡보다 무가 더 맛있다", "학교급식에 넣어도 될 것 같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에 김동준은 직접 무 떡볶이의 탄생비화를 밝힘과 동시에 달콤한 노래로 매력을 어필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김동준은 이번 무 떡볶이로 지난 27일 방송된 스승 백종원의 프로그램 SBS '골목식당'에 출연, 수원 정자동 떡튀순 집에 자신의 레시피를 전수할 것을 예고한 바 있다.

'맛남의 광장' 막내를 담당했던 김동준은 날이 갈수록 발전하는 모습으로 백종원의 애제자로 거듭났다.

한편, 배우 겸 가수 김동준은 음악을 비롯해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