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엘리샤코이가 4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서 집중 보습 케어 한정판 ‘핑크블루밍쿠션 세트’를 판매한다.

 
큰 일교차와 건조한 대기의 봄철, 수분을 가득 머금은 피부를 위한 피부 재정비가 필요하다.

‘핑크블루밍쿠션 세트’는 엘리샤코이의 베스트 히트 상품만을 모은 기획세트다. 엘리샤코이 베스트셀러 핑크 블루밍 쿠션 세트(리필포함), 모이스트업 수분크림 정품(70g), 수퍼 히아루론 앰플 세럼 미니어처(5ml)의 구성의 완벽한 보습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리브영과 단독 기획 프로모션 기념으로 50% 할인된 2만4천원에 한정 판매된다.

온라인상에서 ‘생기 쿠션’이라는 애칭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는 ‘핑크블루밍쿠션’은 엘리샤코이만의 독자적인 특허기술력으로 핑크블루밍 에센스와 컬러컨트롤 베이스가 5대 5의 황금비율로 디자인되어 있어 원하는 피부톤 표현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쿠션이다. 핑크블루밍쿠션은 화사한 커버력과 촉촉한 사용감으로 얼굴에 조명을 켠 듯 생기를 부여해 2, 30대 여성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출시 이래 누적 판매 약 35만 개를 돌파한 ‘모이스트업 히아루론 수분크림’ 역시 엘리샤코이 베스트셀러다. 엘리샤코이 독자적 특허원료인 유스워터와 순수 고수분의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72시간 보습지속력을 인정받은 산뜻한 타입의 수분 크림이다.

특히 이번 4월 올리브영 이벤트 기간동안 엘리샤코이는 스웨덴 명품 캐리어 브랜드 ‘에픽’과 콜라보레이션 제휴를 맺어 100% 경품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매장에서 4월 한달 간 ‘핑크블루밍쿠션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며 1등 당첨 경품 에픽 캐리어, 캐리어 커버, 아이디 텍, 엘리샤코이 핑크파우치 등을 증정한다.

4월 한달 간 50% 할인 이벤트뿐만 아니라 100% 경품 당첨 이벤트가 동시 진행됨에 따라 올리브영 방문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빠른 시일 내에 제품이 소진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