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2 14:42 (목)
'최애엔터테인먼트' 트로트 여제 장윤정, 프로듀서로 변신...내가 뽑고, 내가 데뷔시킨다!

'최애엔터테인먼트' 트로트 여제 장윤정, 프로듀서로 변신...내가 뽑고, 내가 데뷔시킨다!

  • 주예은 기자
  • 승인 2020.05.2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윤정
장윤정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최애엔터테인먼트’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2020년 여름을 후끈하게 달아오르게 만들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최애엔터테인먼트’는 각 분야 레전드 아티스트가 최고의 프로듀서로 변신해 직접 발탁한 멤버들로 최강의 드림팀을 탄생시키는 본격 리얼 뮤직 버라이어티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프로그램 ‘최애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남자 트로트 그룹’이다. 첫 프로듀서로 트로트 여제 장윤정이 직접 본인의 최애들로 구성한 ‘트로트그룹’을 만든다고 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장윤정
장윤정

장윤정은 “저 장윤정이 직접 뽑고, 만드는 ‘최애 트로트 그룹’ 제가 잘 맹글어(?) 보겠습니다!”라고 전해 ‘최애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로서 활약을 예고, 앞으로 어떤 ‘최애 트로트 그룹’이 만들어질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최애엔터테인먼트’는 프로듀서가 직접 뽑은 최애 그룹이 완성되어 가는 과정을 보다 세세하게 공유하여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를 동시에 충족시키고,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대한민국을 뽕끼로 뒤흔들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최애엔터테인먼트’에 쏟아지는 시청자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사진 제공 : 아이오케이컴퍼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