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너는 달밤에 빛나고' 포스터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CGV 페이스북을 통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너는 달밤에 빛나고>에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감독: 츠키카와 쇼 l 출연: 키타무라 타쿠미, 나가노 메이 l 배급: 이수 C&E l 공동배급: ㈜콘텐츠 판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소녀와 시간이 멈추어 버린 소년이 한 장의 롤링 페이퍼로 만나 서로의 빛이 되어가는 버킷리스트 대행 로맨스 <너는 달밤에 빛나고>가 6월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후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반응들이 쏟아져 눈길을 끈다.

스틸 컷

먼저, 일본 제23회 전격소설대상 수상, 출판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르며 판매 부수 50만부를 돌파한 소설 『너는 달밤에 빛나고』를 영화화했다는 소식에 큰 관심을 보였다.

“책으로 봤는데 진짜 감동적이었어요”(CGV 페이스북_김**), “와 이거 소설도 엄청 잼있는데 영화도 기대된다”(CGV 페이스북_김**), “결말을 알고봐도 슬픈 소설이었는데 영화로 나오네”(CGV 페이스북_고**) 등 원작 소설을 스크린으로 옮겨낸 것에 기대감을 나타냈다.

스틸 컷

뿐만 아니라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감독과 남자주인공 신작에 대한 반가움과 나가노 메이의 출연 소식에 “둘 다 겁나 좋아하는 배우ㅠㅠㅠㅠㅠㅠ그리고 너의 췌장 감독이라니ㅠㅠㅠㅠ”(CGV 페이스북_최**),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남자주인공이네 이거 개봉하자마자 무조건 보러가야지”(CGV 페이스북_조**), “나가노 메이 영화는 봐야지”(CGV 페이스북_곽**),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남주잖아!!!ㅠ!”(CGV 페이스북_주**) “케미 미쳤다 진짜 보러 가자”(CGV 페이스북_준*) 등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반짝이는 빛을 내는 희귀병을 지닌 소녀를 위해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대신 이뤄준다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에 대해서도 ”버킷리스트를 대신해주는 남친이라니! 달달심쿵 꼭 보러가야지”(CGV 페이스북_신**), “설렘이 필요한 우리에게”(CGV페이스북 냉**), “분위기 달달 애틋” (CGV 페이스북 YooK******) 등 코멘트를 이어갔으며 “Ost도 세카오와가 부른 꿀의 딸의달 너무 좋아 징짜”(CGV 페이스북 노**), “역시 세카이노 오와리 맞아쎄 ㅋㅋㅋㅋ이 꿀보이스는 어딜가도 안없어져”(CGV 페이스북 박**) 등 감성적인 로맨스에 어우러진 OST에 호평을 남겼다.

스틸 컷

이 밖에도 “개봉하면 바로 봐야겠다! 목록에 추가 완료! 완전 기대됨^^”(CGV 페이스북 서**), “분위기 모냐고 ㅠ 6월에 이거다 ㅠ” (CGV 페이스북 함**), “우리 영화관 데이트는 이걸로 정하자”(CGV 페이스북 유*) 등 반응을 보여 6월 로맨스 기대작으로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너는 달밤에 빛나고>는 동명의 베스트셀러 원작을 영화화해 일찍이 관심을 모은 화제작이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로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츠키카와 쇼 감독이 연출을 맡아 다시 한번 싱그러운 청춘들의 애틋한 로맨스를 그려냈다.

여기에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를 통해 관객들의 마음을 저격했던 배우 키타무라 타쿠미가 무뚝뚝하면서도 다정한 캐릭터로 여심을 불태울 예정이며, 일본에서 가장 핫한 라이징 스타인 첫사랑의 아이콘 나가노 메이가 빛나는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최고의 로맨스 케미를 완성시켜 기대감을 무한 상승시킨다.

스틸 컷

메인 예고편 공개 후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얻고 있는 버킷리스트 대행 로맨스 <너는 달밤에 빛나고>는 오는 6월 개봉해 극장가를 설렘으로 가득 물들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