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명호 기자 =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 2016 듀애슬론 레이스’ (2016 DU-ATHLON RACE) 참가자 모집을 위한 온라인 접수를 4월 1일 오후 2시부터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접수는 4월 1일 오후 2시부터 4일까지 듀애슬론 레이스 공식 홈페이지(duathlonrace.com)를 통해 진행되며, 총 1,0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비는 99,000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데상트 사이클 져지와 러닝화로 구성된 패키지가 제공된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데상트 듀애슬론 레이스는 철인 3종 경기로 알려진 트라이애슬론(TRIATHLON)에서 수영을 제외하고 러닝과 사이클링 2종목으로 구성한 신개념 러닝 사이클 대회로 오는 6월 19일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온라인 접수에 앞서 지난 19일부터 수도권 주요 데상트 직영 매장에서 진행된 얼리팩 모집(1,000명)에서는 접수를 시작하자마자 신청자가 순식간에 몰려 하루 만에 조기 마감될 만큼 스포츠 마니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얼리팩 및 온라인 접수를 통해 모집된 총 2,000명의 참가자들은 대회 당일 서울 도심 속 사이클코스와 러닝 코스를 연이어 질주하며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는 스포츠의 진정한 재미를 경험하게 된다.

데상트코리아 관계자는 “철인에 도전하려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서 진행된 듀애슬론 레이스 얼리팩 오프라인 접수가 성황리에 종료될 수 있었다”며 “이번에 실시되는 온라인 접수도 신청자들이 몰릴 것으로 기대되며 ‘2016 듀애슬론 레이스’에 참가할 수 있는 마지막 신청 기회인 만큼 대회 참여를 희망하신다면 사전 준비를 서둘러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