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TV Fresh Out Live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한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은 21일(현지시간)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오는 22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한다고 공지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국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방송을 통해 지난 18일 발매된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 이터니티(ETERNITY)'의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무대를 선사한다.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는 매주 금요일 방송되는 MTV 대표 음악 프로그램이다. 글로벌 스타들이 출연해 인터뷰와 무대를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널리 사랑받고 있다.

최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세계적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꿈의 장: 이터니티'가 미국, 캐나다, 프랑스, 일본 등 세계 50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콘셉트 트레일러,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등 공개하는 콘텐츠마다 트위터 세계 트렌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권에도 올랐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