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보이스퍼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그룹 보이스퍼와 가수 아이반이 특별한 랜선 콘서트를 개최한다.

22일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보이스퍼와 아이반이 오늘 오후 8시부터 에버모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콘서트 시리즈 ‘에버노트(EVERNOTE#1)’ 첫 번째 공연 ‘음악 동아리 정기공연에 20학번 신입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를 진행한다”며 “공연은 모두 실시간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버노트’는 팬들을 위해 보이스퍼와 아이반이 특별히 준비한 선물과도 같은 온라인 콘서트 시리즈로, 팬들이 실제로 공연장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아이반

시리즈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공연은 대학교 음악동아리의 정기 공연 콘셉트로 꾸며진다. 보이스퍼와 아이반은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음악 동아리 정기공연에 20학번 신입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고 공연 부제를 적은 대자보 이미지를 게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보이스퍼와 아이반은 자신들의 노래 외에도 오직 이번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콜라보 무대도 함께 꾸밀 예정”이라며 “팬들의 무료함을 달래줄 보이스퍼와 아이반의 온라인 공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이스퍼와 아이반의 온라인 공연은 22일 오후 8시부터 에버모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사진 = 에버모어뮤직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