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UNVS V LIVE 방송화면 캡처]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그룹 UNVS(유엔브이에스)가 온라인 팬미팅으로 전 세계 팬들과 함께 했다.

UNVS(JUN H.(준현), YY(와이와이), 은호, 창규, 젠)는 지난 19일 유튜브 공식 채널과 V LIVE를 통해 'UNVS 온라인 글로벌 팬 투어(UNVS ONLINE GLOBAL FAN TOUR)'를 개최했다.

국내 엔터 업계 최초 온라인 팬미팅 투어의 서막을 프랑스 파리에서 연 UNVS는 프랑스어로 팬들과 인사를 나눴다.

또 "팬미팅은 처음이라서 너무 떨린다. 팬분들을 직접 만나서 진행하고 싶었지만 많이 아쉽다. 하지만 오늘 즐겁게 보내자"고 말해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UNVS는 프랑스와 관련된 단어를 영어로 말하는 게임과 블라인드 상자에서 소품 맞추기 게임을 진행하며 다채로운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승패와 상관없이 프랑스 대표 음식 중 하나인 비프 부르기뇽 먹방을 선보이며 침샘을 자극했다.

UNVS는 팬들의 궁금증에 직접 답하는 시간을 가졌을 뿐만 아니라 미니언즈 코스튬 의상을 입고 신곡 'Give You Up(기브 유 업)' 무대를 선보이는 등 이색 매력을 자아냈다. 

이밖에도 'Give You Up' 5인 퍼포먼스 영상이 선공개돼 보는 재미는 더했다.

끝으로 UNVS는 "직접 팬들을 만나고 싶지만 그래도 많이 준비한 만큼 저희의 마음을 알아주셨으면 좋겠다"라며 "다음 영국에서 펼쳐지는 온라인 팬미팅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팬미팅에는 프랑스부터 미국과 중국, 아르헨티나 등 다양한 국가의 팬들이 온라인 팬미팅에 함께 했으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로 팬들과 소통해 훈훈한 시간을 나눴다.

한편, UNVS의 '온라인 글로벌 팬 투어'는 오는 26일 영국 런던, 6월 2일 스페인 마드리드, 9일 미국 LA, 시카고, 애틀랜타, 16일 러시아 모스크바 등을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