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빅토리콘텐츠]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송승헌과 서지혜가 포장마차 앞에서 오묘한 만남을 가졌다.

오는 25일(월)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극본 이수하/ 연출 고재현/ 제작 빅토리콘텐츠)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 드라마.

극중 송승헌과 서지혜는 각각 카리스마 넘치는 음식 심리 전문 정신과 의사 김해경과, 통통튀는 매력의 ‘병맛’ 콘텐츠 피디 우도희를 맡아 열연한다.

직업부터 성향까지 서로 다른 두 사람이 어떻게 ‘디너 메이트’로 함께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 속 송승헌과 서지혜는 고급 레스토랑이 아닌 포장마차 앞에서 ‘컵 밥’ 한 끼를 하며 색다른 느낌을 전한다. 무엇보다 냉철한 카리스마를 지닌 송승헌이 완벽 비주얼과 상반되는 반전 몸빼 차림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그 앞에 마주앉은 서지혜는 그를 무심한 듯 바라보며 컵 밥 한 끼를 이어가고 있어 둘의 예측할 수 없는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상상초월 꽃무늬 패션의 송승헌과 말끔한 차림의 서지혜가 함께 밥을 먹고 있는 이유는 무엇인지, 코믹한 분위기의 저녁 식사에 숨은 이야기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저녁 한 끼로 인연이 맞닿게 되는 두 사람의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예측 불허 ‘로코’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저녁 한 끼를 시작으로 얽히고설킬 두 사람의 운명은 25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